• Home
  • 기업부문교육
  • 이슈해결 워크숍
  • Culture-align

Culture-align

프로그램 목표
  • 세일즈 목표도 달성하면서 고객의 마음도 얻어내는 세일즈 직원의 영향력 스킬 업
  • 자신의 세일즈 상황을 소재로 진행하는 실전 해결형 학습
프로그램 세부내용 및 시간계획
테마 학습내용 방법 시간
세일즈 상황에서 영향력이란?
  • • 파워와 영향력 개념 이해
  • • 직위상의 파워와 개인적인 파워
  • • 파워와 영향력이 고객에게 미치는 영향
  • • 나는 세일즈 상황에서 어떤 영향력을
  • 가지고 있는가?
강의
토의
1H
나의 영향력 스타일 분석
(진단결과 분석)
  • • 자기 진단 세부 분석서 작성
  • • 결과 평가분석 및 강 / 약점 분석
진단분석
강의
동영상
1H
5가지
영향력 스타일 이해
  • • [5가지 영향력 스타일] 밀고 당기기 한발 물러서기
  • - Push형 : 설득 / 주장
  • - Pull형 : 교량 / 유인
  • - Move Away : 이탈 / 회피
  • • 나의 영향력 행동을 관찰하고 분석해보자
강의
실습
토의
4H
세일즈 상황에서의
영향력 스킬 개발
  • • 논리적 근거를 제시하며 설득하기
  • • 강하고 명확하게 주장하기
  • • 경청하고 참여를 유도하며 교량하기
  • • 매력적인 비전을 제시하며 유인하기
  • • 잠시 쉬어가는 이탈하기
강의
실습
토의
동영상
4H
세일즈 상황에서의 영향력 스킬
실습 및 피드백
  • • [3-step Skill Practice]
  • - Step 1 개별실습 : 5가지 스킬을 한가지씩 연습
  • - Step 2 연계실습 : 2~3가지 스킬을 연계하여 연습
  • - Step 3 종합실습 : 세일즈 상황 사례 기반
  • 시나리오 작성, 연습è 발표 & 피드백
실습
토의
발표
촬영
피드백
5H
현업 적용 계획
  • • Action Plan 수립 및 발표
  • • 현업에서 활용할 수 있는 Tool 공유
실습
토의
피드백
1H

foote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