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si컨설팅

  • 페이스북
  • 블로그

기업부문교육

비즈니스 가치창조-창의

신제품 / 서비스 개발에서 실행 전체를 체험하는
창의 비즈니스 프로젝트
과정목표
  • 고객 가치를 창조하는 제품, 서비스 개발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수행 경험
  • Out of the box thinking, 융합 발상 등을 생생하게 경험하고, 비즈니스에 적용
프로그램 세부내용 및 시간계획
테마 학습내용 방법 시간
Why, CreBiz?
  • · 비즈니스 경쟁 패러다임의 변화
  • · 가치 창조를 위한 사고 방법론
  • · CreBiz Project 운영 프로세스 및 규범 설정
토의 및 연습 3H
CreBiz Project 경험
  • · 프로젝트 수행 : 자사 제품 / 서비스 과제
  •  ① 프로젝트 선정
  •  ② 프로젝트 정보 현황 분석
  •  ③ CreBiz 아이디어 발상
  •  ④ 아이디어 가치 평가
  •  ⑤ 아이디어 가치 분석
  •  ⑥ CreBiz Story
  • · Crebiz Fair
실습 (팀) 16H
실행하려면
  • · 적용 및 실천계획 수립
토의 1H