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si컨설팅

  • 페이스북
  • 블로그

기업부문교육

비즈니스 가치창조-창의

OK! YES! 를 이끌어 내는
컨셉 사고
과정목표
  • 컨셉의 의미와 본질 이해
  • 공감과 설득으로 이끄는 컨셉 도출 및 전달
  • 일반적인 대안의 속성을 찾아 새로운 아이디어 컨셉 제안
교육 특장점
  • 다양한 비즈니스 상황 적용성을 높이는 학습 운영 : 대안 발상, 프리젠테이션 등
프로그램 세부내용 및 시간계획
테마 학습내용 방법 시간
Why, 컨셉?
  • · 고객은 무엇을 사고, 듣고 싶어하는가?
  • · 고객이 듣자 마자 ‘결정‘ 하는 인식과정 이해
  • · 컨셉 개념 및 유형
토의 및 실습 5H
컨셉 개발
  • · 대안 발상
  • - 전개 : 일반 대안 도출 → 컨셉 도출 → 컨셉과 연결된 새로운 대안 도출
  • · 프리젠테이션 상황
  • - 프리젠테이션 주제, 목표 설정
  • - 컨셉 도출 및 확정
  • - 스토리 구성하기 : 컨셉을 반영한 주제 - 결론 – 근거/이유 – 가치/성과
  • · 적용 방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