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si컨설팅

  • 페이스북
  • 블로그

기업부문교육

비즈니스 가치창조-창의

게임의 룰을 바꾸는
신제품 아이디어 발상
과정목표
  • 고객 가치를 창조하는 제품 및 서비스 개발
  • 수평적 사고를 통한 혁신적 아이디어 발상
프로그램 세부내용 및 시간계획
테마 학습내용 방법 시간
Why,
창의적 파괴?
  • · 고객 가치의 변화
  • ·창의적 파괴의 출발점, 수평적 사고 이해
토의 및 연습 2H
창의적 파괴발상 경험
  • · 상상 경험 프로젝트
  •  ① 제품 / 서비스 선정
  •  ② 컨셉 발상
  •  ③ 인식파괴 발상
  •  ④ 융복합 발상
  •  ⑤ 발상 스토리화
  • · 발표 및 공유
실습 (팀) 13H
실행하려면
  • · 적용 및 실천계획 수립
토의 1H