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MART 문서작성 노하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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워크스킬 솔루션

간편하게 작성하고 한 번에 결재 받는
SMART 문서작성 노하우

과정 목표
  • 비즈니스 Writing 기본 스킬 이해 및 가독성 높은 표현 방법 학습
  • 기획문서 작성을 위한 기본골격과 Story Board 전개법 학습
  • 1 Page 핵심요약 및 보고 요령 체득
  • #기획력 #문서작성 #소통 #창의적사고
프로그램 세부내용 및 시간계획
테마 학습내용 방법 시간
Business 문서의 특징
  • •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과 문서 작성
  • • 좋은 / 나쁜 비즈니스 문서
  • • 문서작성의 3대 원칙 (간결 / 완결 / 명확)
  • • 분명한 목적/목표의식
진단 / 강의 /
사례 / 실습 / 클리닉
2h
효과적으로 표현하기
  • • Reader의 논리로 접근
  • • 가독성 높은 개조식 표현
  • • Why 명료화
  • • 언어 정보의 시각화
진단 / 강의 /
사례 / 실습 / 클리닉
2h
유형별 기본 문서 작성 노하우
  • • 내용별 e-mail 작성 요령
  • • 업무 추진 계획서
  • • 협조 요청하기
진단 / 강의 /
사례 / 실습 / 클리닉
2h
기획서 전개 노하우
  • • 설득적 논리 구조화
  • • 문서의 Backbone 구성
  • • 문서 작성하기
진단 / 강의 /
사례 / 실습 / 클리닉
2h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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